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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시스템사례연구

패스트 푸드 체인 (FOOD FOOD CHAIN)의 스피드 체크

 


 

패스트 푸드 체인
체크 아웃 속도 향상과
롤아웃 디지털 로열티 프로그램

 

2016 년 7 월

1995 년 New Jersey에 설립 된 Muscle Maker Grill은 고객에게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의 영양가 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2007 년, 회사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으며 현재 미국 전역에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채식주의자에서 수화물을 섭취하지 않은 소비자, 글루텐이 없는 식이 요법을 받은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강 의식을 지닌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요구

Muscle Maker Grill은 결제시 주문 및 영수증을 신속하게 스캔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회사는 인라인 스캐너를 사용하고 있었고 직원들이 음료수 병에 있는 바코드를 스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여 디지털 로열티 프로그램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그들은 이전에 종이 카드 펀치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었고 카드는 고객이 쉽게 잃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종이 기반 카드는 고객 구매 습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Marketer에 따르면 디지털 쿠폰을 사용하는 미국 성인의 수는 2015 년에 약 18 % 증가하여 9,260 만 명에 달했습니다. 스마트폰은 쿠폰 사용자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Muscle Maker Grill은 이러한 추세를 이용하여 고객과 더 잘 소통하기를 원했습니다.

해결책

하니웰 부가가치 재판매인의 추천에 따라, Muscle Maker Grill은 레스토랑의 체크 아웃 라인에서 200 개의 하니웰 스캐너를 구현했습니다.

Honeywell Orbit ™ 7120 핸즈프리 무지향성 스캐너는 최소의 카운터 공간을 차지하므로 카운터는 마시는 병을 포함하여 모든 각도에서 모든 품목을 빠르고 쉽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Honeywell Genesis ™ 7580g 영역 이미징 2D 스캐너를 사용하면 직원이 고객의 스마트 폰에서 직접 모바일 쿠폰 및 고객 카드를 정확하게 읽을 수 있으므로 빠르게 성장하는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니웰 리셀러의 스마트 소프트웨어와 결합 된 Muscle Maker Grill은 고객 체크 아웃을 가속화하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과 소통하며 프로세스에서 판매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얻었습니다

혜택

체크 아웃 카운터에서 무지향성 스캔을 사용하면 더 이상 조심스럽게 바코드를 정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계산원이 이전의 인라인 스캐너보다 훨씬 빠르게 고객 주문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고객 대기 시간이 줄어들었고 계산원의 정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Muscle Maker Grill은 디지털 충성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구매 습관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얻었으며 레스토랑에서 메뉴 및 식사 옵션을 조정하여 고객의 선호도를 보다 효과적으로 타겟팅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회사와 고객간에 더 강한 상호 작용을 제공하고 판매를 늘릴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니웰 소개

 


 

https://open.kakao.com/o/steZ8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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