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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시스템트렌드

온라인 구매자의 거의 절반이 배송 유연성이 부족하여 카트를 버립니다.

프런트 엔드를 지원하려면 백 엔드에 충분히 투자해야 합니다.

오늘날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쇼핑 주문의 배송 진행 상황과 배송 일정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집에서 하루 종일 배달을 기다리지 않고 기꺼이 소비합니다.
소비자는 정확한 상태 보고서를 온라인으로 원하고 배달 시간을 15 분 내에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 기대의 변화는 소매 업체와 운송 및 물류 (T & L) 운영자 모두에게 중요한 과제입니다. 고객이 이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게 하고 배달을 위해 현실적인 시간 프레임이 설정되고 항상 충족되는지 확인함으로써 전달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실시간 데이터 가용성에 대한 필요성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하니웰 센싱 (Honeywell Sensing)과 생산성 솔루션 (Productivity Solutions)이 최근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객의 77 %가 배송 경험에 영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배달 옵션이 좋지 않아 48 %의 온라인 쇼핑객이 카트를 버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소매 업체와 T & L 회사가 고객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첫 번째 성공적인 전달 달성

소셜 미디어에 대한 나쁜 고객 리뷰는 잠재적으로 30 명의 고객을 잃을 수 있습니다. 소매 업체 및 제공하는 배달 서비스에 대한 불만을 찾기 위해 열심히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적절한 시기에 올바른 제품을 받는 것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첫 번째 전달 중에 충족되는지 확인하는데 있어 지분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이제 1 시간 내에 고객에게 배송 시간을 예측할 수 있는 경로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기술은 정류장을 계획하고 경로상의 모든 픽업 및 배달에 대한 예상 도착 시간을 계산합니다. 이 정보는 정확한 상태 보고서를 위해 고객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재 전달의 필요성을 줄이는 기술은 실시간 정보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보다 잘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소매 업체에 있어서 연간 1 억 달러 정도의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존스 (Jones)

현재 대형 소매 업체에서 신생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전자상거래 제공 업체 간에 엄청난 경쟁이 있습니다. 그들은 고객의 의사 결정이 우선 가격에 관한 것이지만 두 번째로 쉽고 유연한 운송 방법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최신 및 모든 범위의 배송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 수집, 소포 상점, 배달 전 매장, 드롭 박스 등을 클릭하십시오. 소비자가 다른 곳에서 쇼핑을 선택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많은 대형 소매 업체는 자체 인프라를 갖추고 있지만 중소기업은 3PL로 아웃소싱해야 합니다. 3PL은 이 사업에 의존하고 있으며 경쟁 업체와 동등하거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동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에서 가장 성숙한 온라인 쇼핑 시장인 영국에서는 헤르메스가 일요일에 배달을 제공하는 최초의 소매 업체가 되었습니다. 3 ~ 4 주 안에 모든 대형 소매 업체와 3PL은 일요일 배달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IT 운영에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던 요일을 없앤 대규모 운영 변경이었지만 시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따라 잡을 수 있는 동기는 충분히 강력했습니다.

엔드 - 투 - 엔드에서 공급망 소유

유통 업체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는 엔드 투 엔드에서 전달 프로세스의 품질을 제어하는 ​​방법입니다. 전자 상거래가 세계를 열었고 소매 업체는 여러 국가의 우편 및 택배 회사를 통해 최종 고객에게 제품을 성공적으로 전달합니다. 이는 정시 배달 및 배달 프로세스에 대한 데이터를 정확하고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측면에서 많은 문제를 제기합니다.

배달 경험의 품질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이 아시아 소매업체인 Alibaba에 반영되어 싱가포르의 전국 우편 서비스 인 싱가포르 포스트를 소유한 최초의 소매 업체가 되었습니다. 싱가포르는 서방 세계로 들어가는 관문이며 Alibaba가 유럽과 같은 고성장 시장에 적극적으로 나서도록 지원합니다.

또 다른 예는 Amazon입니다. 현재 Amazon에서는 배송 프로세스를 완전히 제어하기 위해 자체 공급 체인을 처음부터 구축하고 있습니다.

양방향 고객 커뮤니케이션

소매 업체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계약 한 많은 3PL은 이제 직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공하는 최종 고객과 직접 통신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모바일 컴퓨팅 기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배달 회사가 고객에게 직접 액세스 할 수 없었던 것에 비하여 오늘날은 고객의 세부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 하므로 배달 상태 및 예상 배달 시간에 대해 직접 고객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소비자가 배달 회사와 직접 통신하여 소포가 배달될 장소 또는 배달될 시간대를 변경하여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사람들은 매우 바쁜 삶을 살고 소매 업체와 배달 회사가 소비자를 배달 프로세스에 포함시킬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고 소비자에게 더 많은 통제권을 부여함으로써 소비자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소비자 통제는 소매 트렌드이며 배송 유연성과 적시성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질수록 이러한 트렌드는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매 업체 및 T & L 회사는 국경없는 글로벌 시장에서 다른 소매 업체와 동일한 수준 또는 그 이상의 배송 옵션 및 처리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