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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시스템사례연구

Vocollect Voice®를 사용하여 더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ocollect Voice® 간략 소개
Vocollect Voice®은 모바일 근로자가 있는 회사가 더 나은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음성 기술 솔루션입니다. Honeywell은 2,000 명 이상의 Vocollect 공인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과 함께 Vocollect는 운영 최적화, 비즈니스 의사 결정 능력 향상 및 까다로운 산업 환경에서 업계 최고의 근로자 경험을 거의 백만 명의 모바일 근로자에게 제공하여 연간 200 억 달러 이상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매일 50 억 달러가 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결성 배송

 

Burris Logistics는 미국 냉장 유통 협회 (Australian Refrigerated Transportation Association)에 따르면 미국에서 9 번째로 큰 냉장 저장소인 제 3 자 물류 (3PL) 유통 회사입니다. 1925 년에 설립되어 Delford주의 Milford에 본사를 둔 5 세대 가족 소유 기업은 소매업자, 도매업자 및 가공업자에게 상품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부분 미국 동부에 주로 위치한 가계 이름의 회사입니다. 직원 1,600 명은 1,000 개가 넘는 매장의 소매 업체 및 도매 업체에 배포되며 2 백만 평방 피트 이상의 직류 공간에 6 천만 입방 피트의 냉장 및 냉동실 공간으로 구성된 15 개의 냉동 및 냉동 식품 창고를 운영합니다.

몇 년 전, Burris는 DC 작업에 대한 기술 향상 옵션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궁극적으로, 회사는 Vocollect Voice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도전 과제
제3자 물류 제공 업체 (3PL) : 항상 매우 어려운 입장에 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제 3 자 물류 (3PL) 회사에 도전하는 동시에 가치를 창출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창의적인 방법을 적용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이러한 변화를 구현하는 데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확한 납기를 정하고 가능한 한 비용 효과적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식료품점 및 비 식료품 소매 업체는 3PL 회사 선택과 관련하여 많은 옵션을 제공하지만 Burris Logistics와 같은 일부 업체 만이 이러한 어려움에 직면하여 강력한 고객 서비스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Vocollect는 Burris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Burris Information Technology의 최고 정보 책임자 (CIO) 인 Ed Krupka는 이 기술이 Burris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여 긍정적인 고객 추천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시간 작업을 통해 실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Vocollect Voice를 사용하여 작업 표준 속도와 비교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캡처합니다. Vocollect 시스템은 관리자에게 개별 작업자의 성과를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이제 관리자는 회사의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위한 강력한 도구인 성과를 공정하고 정확하게 대표합니다. 그들은 또한 코칭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근로자가 성과 피드백을 요구할 때마다 관리자는 구체적인 대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해결책
Burris 의 Vocollect Voice 솔루션 적용

현재 Burris는 15 개의 유통 센터 (DC)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6 개는 일상 업무에서 음성을 사용합니다. 이 냉장 및 냉동 창고 위치에서 일하는 거의 200 명의 사람들이 케이스 픽킹 및 팔레트 채취를 위해 Vocollect를 사용합니다. 매주 직원들은 음성을 사용하여 전국의 1,000 개 이상의 소매점으로 배송되는 2 백만 가지가 넘는 제품을 선택합니다. Burris의 영업은 소매 부문으로 운송되는 DC를 포함하여 2 백만 평방 피트가 넘는 유통 공간을 포함하고 Burris의 다른 시설에서 3PL 서비스를 통해 저장 및 유통을 제공합니다.

Burris는 냉동 식품, 아이스크림, 제과점, 유제품 및 육류와 함께 주문 선택을 위해 Vocollect Voice를 사용합니다. 주문 선택 중에 라벨 정보를 읽고 쓰는 것을 멈추지 않고 직원들은 음성으로 제품 선택 장소에 지시하고, 선택을 확인하고, Talkman에 연결된 손목 스캐너를 통해 말하거나 스캔하여 직원을 확인합니다. EAN128 바코드, 날짜 코드 및 사례 일련 번호를 캡처하려면 숫자를 확인하십시오. 독점적인 운영에서 포장 식품 회사는 데이터 코드 로트 추적 및 추적성을 지원하기 위해 해당 사례의 바코드 검증이 필요합니다. Burris는 이러한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Vocollect Voice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를 선택했지만 DC 업무에 훨씬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Vocollect를 통해 인벤토리 및 주문 정확도를 향상 시켰으며 신속하게 사업을 확장 할 때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고 향상 시켰습니다." 라고 Krupka는 말했습니다. 핸즈프리 / 아이즈프리(eyes-free) 기반의 목소리로 인해 직원의 안전이 향상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끊임없이 장치를 집어 들고 내려 놓지 않고 바로 작업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Vocollect는 창고 관리 시스템 (WMS) 투자를 극대화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시간 인터페이스는 추적을 위해 경과된 시간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동하는 모든 종류의 DC 제품을 추적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음성을 우리의 공학 노동 기준 (ELS) 이니셔티브에 통합할 수 있었습니다. 강력한 음성 전달 기능을 통해 ELS의 노력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시간을 추가로 절약 할 수 있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주문 선택자는 선택 상자에서 재고 없음을 보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라고 Krupka는 말했습니다.

또한 Vocollect를 사용하면 직원이 문화적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Burris 직원의 업무 수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직원이 모국어로 시스템에 응답할 수 있으면 자신의 업무를 보다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잘 수행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우리의 서류상 체계에, 피킹은 어색하고 느린 과정이었다. 우리는 냉동 공조 작업에서 환경 문제가 너무 많았고 사람들이 착용해야 하는 장갑은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접착제가 붙지 않기 때문에 무수한 라벨이 상자에서 빠져 나갔고 꽤 자주 펜은 심지어 20도에서 글을 쓸 수도 없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제발 라벨을 이용한 피킹 방식으로 돌아 가지 마세요. Vocollect를 통해 우리는 그 요청을 만났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또한 정확성과 생산성을 향상시켜 매년 수십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라고 Krupka는 결론을 내립니다.

 


 

하니웰 소개

 


 

https://open.kakao.com/o/steZ8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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