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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시스템사례연구

Kennards Hire의 고객 우선 이동성 솔루션

 


 

Honeywell 이동성 솔루션은 고객 주문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Kennards Hire의 장비 가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1948 년 뉴 사우스 웨일즈 주 배 더스트 (Bathurst)의 기계 상인 월터 케 나드 (Walter Kennard)는 고객이 새 콘크리트 믹서를 빌릴 수 있는지 물어 보았다. Walter는 잠시 생각하고 나서 "나는 너에게 무료로 빌려주지 않고 유료로 임대해 주겠어."라고 대답하면서 호주에서 가장 크고 존경받는 가족 소유 고용으로 성장한 Kennards Hire®를 시작했습니다. 170 개 이상의 지점과 지사 및 1,400 명 이상의 직원이 호주와 뉴질랜드 전역에 걸쳐 있습니다.

Kennards Hire는 최근 Honeywell 및 Skywire와 협력하여 Dolphin CT50 모바일 핸드 헬드 컴퓨터를 채택한 새로운 솔루션을 배포하여 장비 주문 절차의 효율성을 높이고 모든 장비 품목에 대한 창문 작업 시간을 최소화했습니다.

Kennards Hire는 고객에게 안전한 장비를 제공합니다. 고용된 모든 항목은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유지되고 모든 인증 및 안전 점검을 통과하며 고객의 작업을 보다 쉽게하기 위해 필요한 문서가 제공되는 '고용 준비 완료'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수년간, 이 회사는 수동으로 종이 기반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장비를 고용하고 반환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Kennards Hire 지점을 방문하여 그들이 고용하거나 돌아왔던 기계 주변의 세부 사항을 수동으로 완료해야 하는 고객에게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Kennards Hire, 특히 장비 반품 과정에 비효율적이었습니다. 반환된 모든 장비는 정확한 문서 작업이 완료되고 제출될 때까지 다시 대여할 수 없으므로 장비 상태가 ERP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시스템에서 정확하게 추적되지 않습니다.

 

요구사항

  • 수동 복귀 시스템을 개선하고 장비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는 기술.
  • 반품된 장비를 다시 대여 할 수 있음을 표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는 지능적인 솔루션.
  • 정확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강력한 자동 솔루션으로 현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 더 빠르고 유연하며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으로 고객의 장비 채용 및 반납 작업을 보다 쉽게 ​​해줍니다.

 

해결책

혁신의 역사

Kennards Hire는 혁신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2016 년 업계 최초의 온라인 예약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도입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온라인으로 전통적인 고용 프로세스를 복제할 뿐만아니라 이를 변형시킵니다.

"이전에는 고객을 위한 온라인 채용 프로세스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복잡했습니다. 고객은 온라인으로 제품 범위를 검색할 수는 있지만, 거래 시간 중에 지사에 전화하지 않고도 장비를 임대하거나, 정확한 가격을 얻거나, 원하는 매장 위치에서 장비의 가용성을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 Borg, Kennards Hire 프로젝트 매니저.

모든 고객의 요구를 원활하게 하고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임대로 전환하기 위해 전체 Kennards Hire 지점 네트워크와 통합되는 온라인 임대 플랫폼이 개발되었습니다. 고객은 위치, 재고, 가용성 및 특정 계약 가격에 따라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제품을 실시간으로 찾아보고 임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온라인 임대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장비 사용에 있어 보다 높은 투명성, 정확성 및 유연성을 확보하게 됩니다. 임대할 제품을 선택한 후에는 고객이 선택한 지사에서 클릭 또는 수령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 Borg, Kennards Hire 프로젝트 매니저.

고객 우선 배치

Kennards는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을 도입함으로써 고객이 주문 및 반환하는 것을 더 쉽고 빠르게하는 등 고객 주문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역을 검토했습니다. 이를 위해 숙련된 모바일 기술 공급 업체인 Honeywell 및 Dolphin CT50 모바일 핸드 헬드 컴퓨터로 전환했습니다.

오늘날 고객은 Kennards Hire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대여할 수 있는 모든 장비를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을 한 다음 Kennards Hire 지점으로 가서 사무실에 들어 가지 않고도 사전에 마당에서 주문한 장비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Dolphin CT50 모바일 핸드 헬드 컴퓨터를 모바일 POS (point of sale) 장치로 사용하여 Kennards Hire 팀원은 고객이 차량에 로드하고 테이크 어웨이 할 수 있는 장비를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기념비적인 변화입니다. 그것은 고객에게 아주 좋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제공 할 수 있는 서비스만큼이나 우수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니웰과 협력하여 우리의 말에 충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보그 씨는 말했습니다.

새로운 자동화된 채용 프로세스는 Kennards Hire에 대한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핵심입니다. 지점에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수동 서류 작업을 필요로 했던 것은 이제 간소화되고 쉬운 프로세스입니다.

장비 다운 타임 최소화, 임대 기회 극대화

Kennards Hire는 적절한 시기에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장비를 갖추어야 합니다. 장비 대여 기간이 '대여 준비'로 다시 표시 될 때까지의 시간은 고객의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모든 시간입니다. 수동 기반 반환 시스템을 정비하고 장비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Kennards Hire는 Dolphin CT50 모바일 핸드 헬드 컴퓨터와 관련된 시스템을 배포했습니다.

전통적으로, 장비 반품 프로세스에는 정보를 ERP에 다시 입력하기 전에 반납된 장비를 수동으로 등록하는 Kennards Hire 팀원이 필요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지연 될 가능성이 있으며 장비가 Kennards Hire 지점에 있고 고객이 사용할 준비가 된 경우에도 중요한 장비가 대여할 수 있는 것으로 나열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CT50을 사용하여 Kennards Hire 팀원은 장비 반환과 고객에게 비용을 청구하고 장비를 실시간으로 서비스하도록 예약함으로써 장비 라벨과 태그를 즉시 스캔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고용인으로부터 수익 기회를 극대화합니다.

 

혜택

  • CT50을 사용하여 Kennards Hire 팀원은 장비 반환과 동시에 장비 라벨과 태그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 과금 프로세스가보다 수월해졌으며 실시간으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예약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출 기회를 극대화 할 수있었습니다.
  • 채용 프로세스는 자동화되어 있으므로 훨씬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고객은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상점에 가서 장비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이 과정이 이전에 진행했던 번거로운 문서 작업을 거치지 않아도됩니다.

 

관련제품

Dolphin CT50 핸드 헬드 컴퓨터
가장 진보 된 엔터프라이즈 급 4G / LTE 모바일 컴퓨터. 진정으로 모바일 오피스를 필요로하는 스캔 집약적 인 워크 플로우에서 매우 모바일 전선 직원입니다.



하니웰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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