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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시스템사례연구

운송과 물류의 모바일 기술 및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고객의 요구가 끊임없이 진화함에 따라 운송 및 물류 (T&L) 작업은 고객 서비스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보다 효율적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라는 압력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의 운송 및 물류 관리자가 수행 한 2013 년 연구 조사 결과를 토대로 모바일 근로자를 위한 모바일 기술 구현과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노력을 결합하여 운영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방법을 탐색합니다. 또한 T&L 운영을 보류 할 수 있는 방법을 채택하여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리지 못하게 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모바일 기술을 구현하면 정확도가 향상되고 고객 만족도가 향상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연구의 주요 결과

  • 관리자는 전반적인 시간 및 비용 절감을 위해 각 워크 플로에서 단 몇 초 만에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하루 종일 근무하는 직원의 수고를 줄이면 중도 변경 배터리를 제거하거나 하나의 장치를 여러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모든 지역 관리자가 효율성을 높이기위한 핵심 구성 요소로 확인됩니다. 또한 기술 투자가 효과적으로 배치되면 생산성에 영향을 미칠 것임이 분명합니다.
  • 피킹 정확도는 완벽한 주문 지수와 같은 측정을 통해 비즈니스 비용에 대한 가시성이 증가함에 따라 관리자들에게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관리자는 잘못된 선택이 작업장 내에서 계속되는 문제이며 신기술 및 프로세스를 통해 피할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역 물류'와 같은 추세는 급격한 영향을 줄이기 위해 가능한 빨리 공급망 내의 반품을 관리하려는 기업의 인기가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는 상당한 자본 지출없이 피크 기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하드웨어를 서비스로' HAS 모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RFID와 음성 기술의 채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미국과 독일은 두 경우 모두에서 더 빨리 채택되고 있습니다.

 


 

연구 방법론

영국, 프랑스, ​​독일, 미국,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500 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한 조직에서 375 명의 운송 및 물류 관리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이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 연구는 Honeywell이 Intermec에 위임 한 것으로 2013 년 4 월 독립 연구 회사 Vanson Bourne이 수행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조직에 고용 된 평균 모바일 근로자 수는 3548 명입니다.

 


  

연구 통계 요약

중요한 발견들

  • 운송 및 물류 운영은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및 워크 플로우 전반에 걸친 모바일 기술 구현으로 평균 459,000 달러 이상을 절약 할 수 있지만 상당수의 기업이 이러한 절감 효과를 놓치고 있습니다.
  • 운송 및 물류 관리자는 운영 효율성을 올해 개선해야 할 분야로 파악했으며 44 %의 운영자가 현재 워크 플로 및 기술 검토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가이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운영 개선의 핵심은 관리자가 향후 12 개월 동안 282,000 달러 이상의 비용 절감을 달성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모바일 기반의 위치 기반 기술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 그러나 회사의 거의 1/4 (23 %)은 위치 기반 기술을 아직 배치하지 않았으며, 필요성과 비용 부족을 비롯하여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등 여러 가지 장벽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관리자는 4G 및 LTE와 같은 광대역 이동 통신을 ROI (60 %)의 가장 큰 미래 동인으로보고 통합 차량 텔레메틱스 (44 %)와 RFID (38 %)를 뒤 따릅니다.

 

프로세스 자동화

  • 지난 3년간 3개 회사 중 1개(39%)가 지난 1년간 리엔지니어링 노력을 시작하지 않았으며,이 회사 중 3/4(72%)은 거의 2년 동안 기존 프로세스를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 프로세스 재설계를 통해 새로운 기술을 배치하지 않은 사람들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자동화된 프로세스가 없는 사람들 중 거의 40 %가 그렇게 하지 않는 주요 원인으로 비즈니스 필요성이 부족하고 33%가 비용을 들었다고 언급합니다.
  • 결과적으로, 조직의 60%는 여전히 종이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여 픽업 및 배달과 관련된 작업을 완료하고 9%는 2013 년에 어떤 형태로든 종이를 배포 할 계획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더 높은 정확성과 접근성 요구

  • 고객으로부터 받은 요구의 순위를 매길 때 관리자의 77 %는 서비스의 정확성이 가장 큰 압력 포인트라고 주장합니다.
  • 거의 1/4(24%)의 기업들이 백 오피스 시스템의 향상된 데이터 접근성의 개선이 가장 필요한 분야이며, 그 다음으로 세부 사항(23%)의 증가와 더 높은 정확도(22%)를 요구했습니다.

 


 

변화에 대한 저항

조직의 77 %가 고객이 당일 배송 서비스를 요구한다고 말합니다.

초기 단계에서 물류는 마을 A에서 마을 B까지 한 항목을 얻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제 물류는 국가 및 대륙을 가로 질러 수천 개의 최종 목적지로 수천 개의 단일 목적지, 여러 목적지 및 수천의 목적지로 화물을 운송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배달 서비스의 시간 척도는 여행 거리에 따라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고객은 T&L 제공 업체로부터 더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당일 배송 요구는 T&L 운영에 대한 긴급한 일정을 맞추지 않고 일관된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등) 지속적으로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Honeywell이 Intermec에 위임 한 조사에 따르면 이 보고서에 참여한 T&L 운영진은 하루 평균 152,000 건의 주문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는 조직의 77 %가 고객이 당일 배송을 요구하고 있다는 데 동의함으로써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속도와 정확성을 결합합니다. 그러나, 혁신의 부족은 T&L 운영을 되돌려 놓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술을 구현하지 않고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고객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조직의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이 같은 T&L 작업은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과 워크 플로우 전반에서 모바일 기술 구현으로 인해 평균 459,000 달러 이상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직의 60%는 종이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여 픽업 및 배달과 관련된 작업을 완료합니다.

그렇다면 T&L 운영은 어떻게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을까요? 이 보고서는 T&L 운영이 효과적인 비용 절감 이니셔티브를 어떻게 수행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워크 플로우 리엔지니어링과 모바일 기술을 픽업 및 배달 서비스로 구현함으로써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유형의 프로세스 변환이 운영에 가져올 수 있는 이점을 십분 활용하려는 T&L 운영을위한 모범 사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특급 배송에 대한 수요

조직의 4 분의 3 이상이 고객이 당일 배달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으며, 92 %의 기업이 이러한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이 비즈니스에 중대한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당일 배송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이용하기 위해 T&L 운영은 고객이 배송에 대해 더 많은 제어와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운송과 물류 운영 (T&L operations)은 프로세스를 활성화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운영 효율성은 올해 개선이 필요한 분야로 확인되었으며, 44 %의 기업은 현재 워크플로 및 기술 검토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T&L 관리자는 방향을 제시하거나 경영 팀의 지시를 받을 때 상위 3 가지 관심사에서 운영 효율성 및 고객 서비스 개선을 순위에 매겼습니다.

이것은 T&L 사업자가 '지금 당장의 권리를 가진 고객'을 따라 가기를 원하지만 이러한 문제에 대한 인식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프로세스 개선 및 워크 플로 기술 구현은 일회성 사례가 아닙니다. 조직은 정기적인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노력에 대한 요구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프로세스 평가가 부족하여 운영 진전이 지연되고 운영자가 최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지난 3년 동안 3개 업체 중 1개(39%) 업체가 리엔지니어링 노력을 시작하지 않았으며이 회사 중 3/4 가량(72%)이 기존 프로세스를 2 년 이상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광범위한 변화와 개선을 기꺼이 조율하지 않으면 이러한 조직의 고객 요구는 필연적으로 무시될 것입니다.

 

 


리엔지니어링은 효율성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픽업 및 배달 서비스와 관련된 리엔지니어링 워크 플로 활동은 많은 해외 ​​작업에서 어려울 수 있지만 모든 회사에서 프로세스를 다시 엔지니어링해야하는 필요성을 무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난 12 개월 동안 조직의 60 %가 이러한 노력을 기울 였고 가장 공통적인 목표는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었습니다 (44 % 검증). 

T&L 관리자는 결과적으로 효율성이 13.74 % 향상되었거나 경험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분명히 워크플로 리엔지니어링 노력은 가치있는 목표입니다. T&L 관리자는 운영 효율성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워크플로를 재설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의사 결정과 마찬가지로 기존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 있는 유일한 드라이버는 아닙니다. 관리자는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기술 구현과 결합)에 따른 유형 비용 절감으로 평균 459,364 달러의 경험을 겪었거나 기대하며 효율성과 수익면에서 이점을 제공합니다.

지난 12 개월 동안 워크플로 리엔지니어링 노력을 겪지 않은 조직의 경우 마지막으로 검토를 한 후 평균 2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더 놀라운 사실은 T&L 회사의 7 %가 프로세스 재설계 노력을 전혀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있는 수많은 기회를 완전히 간과하고 있습니다.

 


 

자동화를 통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은 단순히 워크 플로를보다 효율적으로 만들 수있는 곳을 찾아내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T & L 작업의 경우 자동화가 필요한 인력 및 개입을 줄이는 방법과 처음부터 끝까지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인력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연히 자동화는 일반적으로 기술을 추가하여 제공됩니다. 단 몇 초 만에 매우 반복적 인 워크 플로우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인적 오류의 기회를 없애면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 및 비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운전자가 배송 픽업 관련 작업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평균 시간은 8 분 49 초입니다. 모바일 컴퓨팅 기술로 자동화를 도입함으로써이 시간은 평균 2 분 40 초까지 단축 될 수 있다고 추정됩니다. 이는 30 %의 시간 단축 및 픽업 관련 운영 비용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조직은 픽업 프로세스가 향상되는 데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선해야 할 가장 중요한 워크 플로우는 백 오피스 시스템의 정보 접근성 향상 (24 %), 정보 및 세부 정보 (23 %)의 증가 및 정보의 정확성 향상입니다. (22 %)

 

픽업과 비교할 때, 선적은 평균 8 분 11 초가 소요되는 약간 빠른 프로세스입니다. 그 시간의 29.5 %, 또는 자동화를 통해 평균 2 분 25 초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배달 프로세스 개선이 가장 필요한 분야는 정보 및 세부 정보 (23 %), 배달 정보 처리 시간 (23 %), 백 오피스 시스템의 정보 액세스 개선 (22 %) 및 향상된 정보의 정확성. (22 %)

 


모바일 산업을 위한 모바일 기술

자동화 및 프로세스 재설계는 T&L 운영을 위한 모바일 기술 구현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업계의 고객 기대치가 날마다 높아지고 있으며, 모바일 근무자에 대한 엄격한 기한 준수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외근 직원의 수거 시간을 줄이고 더 이상 필요없는 사무실 직원의 통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의 T&L 운영은 모바일 기술로 모바일 인력을 확보하면 픽업 시간을 30 % 단축하고 배송 시간을 29 % 단축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운영 효율성 수준을 높이고 고객 요구에 직면할 때 매우 중요 할 수 있습니다.

 


GPS로 계속 추적하기

운영 개선의 핵심은 모바일 위치 기반 기술의 배치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GPS는 현재 T & L 운영을위한 중요한 투자 영역입니다. 대부분의 조사 응답자는 픽업 및 배달 분야의 주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GPS, 모바일 및 광대역 통신과 같은 드라이버에 모바일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고객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업들은 이러한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각 픽업 및 납품에 소요되는 시간을 2 분 이상 단축 할 수있어 모바일 작업자의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위치 추적 기술은 현재 네비게이션 (77 %) 및 경로 최적화 (72 %)가 가장 일반적인 구현인 모바일 워크플로우에서 3/4 이상 (77 %)의 조직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위치 추적 기술을 사용한 결과,이 조직들은 지난 12 개월 동안 평균 28 만 달러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기업의 거의 1/4 (23 %)은 GPS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아직 배포하지 않아서 필요성과 비용 부족 등 여러 가지 장벽을 열어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생각 : 기술 동향

향후 모바일 기술의 추세는 어떻게 될 것입니까? 우리는 잠재적으로 T&L 사업에 가장 많은 것을 제공 할 수 있는 영역은 금전이라고 예상합니다.

데이터 연결 : 개선 된 모바일 데이터 연결성은 T & L 운영을위한 가장 큰 잠재적 기회를 제공하며 데이터 통신은 가장 유망한 투자 수익을 제공합니다. 광대역 이동 통신 (4G / LTE / LTE Advanced / WiMax / 등)은 ROI의 가장 중요한 기회로 60 %, 통합 차량 텔레매틱스는 44 %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연구자들이 상당한 ROI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믿는 반면, 57 %는 현재 Wi-Fi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바일 근로자와 통신하지 않으며 26 %는 통합 차량 텔레매틱스를 배치 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 응답자의 거의 절반이 정확성이나 투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근태 운영이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과 공유하는 데이터를 개선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주문을 수행하는 방식을 관리해야 할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은 편리한 통신 채널을 통해 실시간 업데이트를 요구하기도합니다. 조직은 고객과의 다수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인식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이는 단순히 주문 수단 일뿐만 아니라 귀중한 정보를 회사의 전체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입니다. T&L 회사가 여러 채널 및 플랫폼에서 모든 고객 및 잠재 고객 상호 작용을 관리하는 것을 개선해야 한다는 진정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고객이 항상 먼저옵니다.

T&L 운영이 제 때와 정확하게 전달해야하는 필요성은 고객의 요구만큼이나 전략적인 문제입니다. 기업의 4 분의 3 이상이 비즈니스 압력의 가장 큰 영역 중 일부로서 서비스의 정확성과 제 시간에 배달 및 수집을 수행하여 SLA를 준수하는 순위를 매깁니다.

거의 절반 (48 %)의 운영 업체가 주문 상황 업데이트를 요청하는 고객으로부터 하루에 300 회 이상 전화를 받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사전 선적 상태 업데이트를 자동화하여 이러한 전화 중 20 % 이상을 제거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모바일 기술 및 자동화의 효율성 향상이 백 오피스 직원에게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같은 회사는 위치 기반 및 모바일 기술로 진행되는 사전 예방적 배송 업데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즉시 이러한 전화 중 24 %를 제거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는 근무일 기준 72 건의 통화로 간주되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자동화 된 선적 상태 업데이트를 배포하는 중요한 비즈니스 사례가 있습니다. T&L 작업 10 건 중 약 9 건이 고객의 기대치인 91 %의 발전으로 인해 시스템이 압박을 받고 있으며 고객의 최우선 순위는 고객을 개선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비스 (90 %), 운영 효율성 (90 %) 향상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T&L 사업부가 경쟁력을 갖추려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동시에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핵심입니다.

 


요약

T&L 업계는 조직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압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당일 배송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과 효율적이고 효율적으로 의사 소통하며 운영 비용을 줄이면서도 고품질 서비스를 유지 /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자합니다. 고급 핸드 헬드 컴퓨팅 및 이미징, GPS 기반 위치 파악 기능, RFID 및 모바일 인쇄를 포함한 모바일 컴퓨팅 기술을 구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T&L 운영은 이러한 모바일 기술이 제공하는 기능을 워크플로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작업에 집중함으로써 고객 오퍼링, 서비스 수준, 고객 만족도 및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조직에서 보았듯이 모바일 컴퓨팅 기술의 무수한 진보로 인해 프로세스 변경 기회를 사용하여 검토 할 수 없거나 일관성이 없거나 검토 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시장 및 경쟁 압력에 따라 지속 가능한 경로가 아닙니다. 이 보고서는 워크플로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과 향상된 운영 성과 및 효율성 사이의 명확한 연결 고리를 제시하며 고급 자동화 기능으로 현재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평가하면 고객 만족도 및 이익이 크게 향상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Honeywell의 Intermec은 T&L 산업의 모든 부문에 속한 회사들이 40년 이상 기술로 혁신 활동을 개선하고 개선하도록 도왔습니다. Honeywell 시스템의 Intermec은 공급망 전체에서 모든 품목을 정확하게 추적하고 효율성을 향상시켜 교차 도킹, 마당 관리 및 픽업 및 인도 작업에서 측정 할 수 없는 시간을 절약합니다. 하니웰의 모바일 컴퓨터, 고정 및 모바일 프린터, 미디어, RFID 시스템, 바코드 스캐너 및 이미 저 및 Vocollect 보이스 솔루션의 Intermec은 필요한 곳에서 정확하게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므로 기업은 항상 제품을 완벽하게 적시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하니웰 소개

Honeywell Scanning & Mobility (HSM)는 견고한 모바일 컴퓨터 및 바코드 스캐너, 무선 주파수 식별 솔루션, 음성 지원 워크 플로우 및 인쇄 솔루션을 포함하는 고성능 이미지 및 레이저 기반 데이터 수집 하드웨어 제조업체입니다. 자동 식별 및 데이터 수집 업계에서 가장 폭 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HSM은 소매업, 의료, 유통 센터, 직접 매장 배달, 현장 서비스 및 운송 및 물류 회사를 대상으로 운영 개선 및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데이터 수집 하드웨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HSM은 고객이 효과적으로 데이터 및 자산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급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SM 제품은 전세계 대리점 및 리셀러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