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창고
기술 영역에서 혁신은 다양한 형태를 취합니다. 획기적인이고 파괴적인 혁신에서부터 기존 기술의 점진적 개선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IT 혁신을 위해서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비즈니스 가치로 전환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수익으로 바꾸기 위한 엄격한 관리 및 독창적인 선견지명이 필요합니다.
미래의 창고 (Warehouse of the Future)는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을 초과하고 보다 수익성 있게 상품을 이동해야 하는 필요성을 지원하면서 주요 운영 지표를 달성하는 데 여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래의 창고
지난 수십 년 동안 창고 및 유통 센터 (DC) 관리는 수동 노동 및 종이 기반 추적에 의해 관리되는 모델에서 가용 자원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공간 제약을 확대하는 데 기술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모델로 발전했습니다.
현대의 최신 창고는 고도로 진화된 기술과 최적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결합하여 인간의 상호 작용을 극대화함으로써 노동 생산성을 향상시켜 공급망 성공을 보장합니다. 많은 조직이 표준 작업의 자동화 및 간소화를 향상시켜 운영 효율성을 크게 개선하고 거래 비용을 줄이기 위해 ACS (Automated Control Systems) 및 WMS (Warehouse Management Systems)에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ERP 및 기타 재고 관리 및 관리 시스템과의 완벽한 통합은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와 함께 관리 정보의 향상된 가시성으로 향상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새롭고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는 개선된 유통 센터 프로세스 및 시스템과 이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진정한 필요를 계속해서 이끌고 있습니다.
옴니채널 주문 처리
미래의 창고 (Warehouse of the Future)는 점점 더 많은 판매 채널을 통해 소액 주문의 증가로 인한 압박을 받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대화는 고객 주문 동기화를 개선하고 고객 주문 요청을 완벽하게 지원해야 할 필요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미래의 창고 (Warehouse of the Future)는 옴니 채널 주문 이행 우수성 달성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위의 그래픽은 주문 관리 세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전환되었는지를 보여 주며 다중 채널 주문 옵션이 사용 가능하고 실행 가능해짐에 따라 창고 자체가 계속 이행에 대한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옴니 채널 주문 처리는 유통 센터에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기업들이 점점 더 많은 전자상거래 주문 채널을 지원해야 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용어입니다. 전자상거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혼합된 팔레트와 케이스 세계에서 더 많은 "낱개" 세계로 변화하는 제품의 믹스가 바로 변화입니다. 그리고 미래는 "낱개" 주문 비율의 증가만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은 배치 피킹 프로세스의 전반적인 사용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괄 선택은 더 많은 '낱개 주문'을 선택할 수 있게 하고 낭비되는 시간의 엄청난 양을 크게 줄여 인력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고객 기대치를 바꾸면 더 많은 거래 비용이 발생합니다.
업계에 관계없이 오늘날 전자 상거래 및 소셜 미디어 계약과 관련된 시장 출시 속도 요구로 인해 고객의 기대치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습니다. 소매점의 벽돌 및 박격포 사업은 소매점 인프라 및 현지 재고의 존재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3 년 휴가 쇼핑 시즌은 미국의 추수 감사절 저녁에 개장함으로써 많은 전통 소매 시장 리더가 온라인 세계에 맞서 싸웠던 과도기적 해였습니다. 이러한 행동 변화는 오프라인 매장 세계가 마침내 순수한 전자 상거래 경쟁에 맞설 준비가 되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전자 상거래는 전반적인 소비자 지출의 비율로 계속 증가할 것이지만 여러 고객 주문 채널 (따라서 옴니 채널이라는 용어)의 통합은 오늘날의 오프라인 소매 업체에게 순수 전자 상거래 경쟁에 성공적으로 도전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
옴니 채널 주문 이행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인한 최대 비용 과제 중 하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운송 및 거래 비용입니다. 가격 책정 및 머천다이징 전략에서 이러한 부하가 과중된 부담 비용을 비즈니스가 어떻게 설명 할 것인지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F. Curtis Barry & Company가 수행한 품질 원가 분석에 따르면 소포 선적 물가의 상승은 거래 비용 증가를 계속 유발합니다.
선급 3 명의 선사의 운송비 인상을 검토하면 연간 10 % 이상의 비용 증가가 얼마나 현실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모든 주문 중 20 %에 해당하는 많은 수의 반품은 대부분의 회사의 수익성에 대한 도전 일 것입니다. Amazon.com이 Prime Program의 연간 비용을 연간 25 달러 이상 인상하여 운송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주문 이행의 실제 부담 비용에 대한 생각은 상품 구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기업은 사내 전자 상거래 채널 이행 대 제 3 자 물류 (3PL) 조직의 활용을 가져 오기 위해 비즈니스 사례를 평가해야 합니다. 이러한 대화는 수익의 10 %가 달성되면 내부 C 수준의 모멘텀을 얻게됩니다. 이것은 내부적으로 옴니 채널 주문 이행 대 아웃소싱을 관리하는 경제성이 전략적 결정이 될 것이며 더 이상 재정적인 결정이 아니며 "롱테일" 제품 선택을 위해 3PL을 사용하는 일부 사람들을 위한 초기의 추진요인이 될 수 있는 비즈니스 변곡점입니다.
재고관리의 "롱테일"은 가격 접근 방식에서 단위당 비용이 더 많이 들도록 요구할 수 있으므로 총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더 큰 물리적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미래의 창고에 직면하게 될 가장 중요한 전략적 문제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진화하는 옴니 채널 주문 이행 요구 사항을 적절히 지원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는 데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와 진화하는 고객 주문 방식의 새로운 현실은 회사로 하여금 창고가 조직되고 운영되는 방식을 변경하도록 합니다. 더 많은 시설이 연간 리뷰를 수행하고 재고 슬롯팅 접근법을 분석할 것입니다. SKU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전자 상거래 주문이 적어지면 조직은 기존 물리적 구조 내에서 더 많은 "소형 창고 지대"를 창출해야 합니다.
더 이상 전자상거래 주문에 대한 지원이 "숨겨져" 있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미니 창고"는 주류이자 일반적인 운영 방식이 될 것입니다.더 많은 기업들이 옴니 채널 주문 이행 활동을 확장함에 따라 자체 시설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다양한 채널을 지원하기 위해 더 큰 부동산을 헌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창고에 대한 신기술의 평가 및 적용은 간단한 설치 - 사용 - 이점 시나리오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창고 기술 및 물류에 대한 "장기적인"관점은 대부분의 조직의 계획 기간이 18-24 개월로 단축되는 지점까지 단축 될 것입니다. 기업은 수개월이 아니라 수개월 만에 비용을 회수 할 수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이 짧은 시간 간격은 수백만 달러의 자동화 프로젝트 기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은 다년간의 인프라 투자 약속을 결정할 때 투자 회수 기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미래의 인력
향후 10 년간 계속될 높은 실업률에도 불구하고 창고 노동은 계속해서 부족하고 진화할 것입니다. 미래의 인력은 비 원어민 근로자가 더 많이 혼합될 것입니다. 이러한 비 모국어 사용자는 양심적이고 열심히 일하고 주도적일 수 있지만 언어 장벽은 원하는 수준에서 수행하도록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의 기업들이 당면한 공통의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동유럽 출신의 비 원어민 근로자들이 유입되면서 많은 서유럽 기업에서 노동력 동화 및 통합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창고 작업에서 높은 매출액의 요인, 그리고 노동력 부족이 증폭됩니다. 이것은 작전의 악몽이며 향후 10 년 동안 가장 큰 도전이 될 것이며 음성 기술은 이러한 비 모국어 화자를 쉽게 동화 및 통합 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음성 기술은 비 원어민 근로자의 보딩 및 교육 시간을 최대 50 % 단축합니다.
노후화된 창고의 관리팀
노후화된 창고 관리가 은퇴함에 따라 장기간의 경험을 통해 얻은 창고 운영에 대한 정보의 복제가 어렵다는 "종족 지식"과 관련된 손실도 있습니다. 이 지식을 보존하고 이전하는 것은 창고 관리 및 인적 자원 전문가가 직면한 상당한 도전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최상의 작업 방법을 포착하여 작업 처리량을 향상시키고 전반적인 생산성을 향상 시키며 근로자 학습 곡선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음성 전용 기술 솔루션의 채택 및 활용이 증가할 것입니다.
미래의 창고 (Warehouse of the Future)는 변화하는 인력이 성공적으로 기존 팀과 동화되고 통합되도록 내부 베스트 프랙티스를보다 효과적으로 최적화하기 위해 기존 프로세스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조직을 이끌 것입니다. 음성 지시 기술은 탁월한 운영 우수성을 달성 할 수있는 탁월한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혁신 기술에 대한 약속
Honeywell은 공급망 및 창고 솔루션 분야에서 인정받는 선도 업체이며 미래의 창고 (Warehouse of the Future)의 약속을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도메인 전문 기술을 통해 The Warehouse of the Future의 여러 주요 측면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혁신적인 기능 중 하나는 현대적인 폼 팩터에서 제공되는 음성 기반 작업과 강력한 검색 기능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기능입니다.
Honeywell Vocollect A700 솔루션은 산업용 환경을 위한 업계 최초의 고의적으로 설계된 솔루션으로 조직이 옴니 채널 주문 처리 요구를 간소화하고 운영 비용 절감을 위해 창고 효율성과 정확성을 개선하며 기업이 고객에게 서비스 수준 메트릭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oneywell Vocollect 솔루션의 창고 및 유통 센터 관리는 인증된 전 세계 파트너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비롯하여 당사 서비스 팀의 광범위한 구현 방법론 경험을 제공합니다. Vocollect 음성은 IBM iSeries (AS / 400)에서 작동하는 많은 사내 개발 시스템을 포함하여 200 개 이상의 WMS 및 WCS 시스템과 성공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Vocollect 음성을 현재 IT 인프라와 쉽게 통합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Honeywell Vocollect를 사용하여 매일 고객에게 50 억 달러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연간 200 억 달러 이상을 절약하기 위해 노력하는 거의 100 만명의 모바일 근로자와 함께, 우리는 지금 여러분과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하니웰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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